홈 >공지사항 >행사


주제에 맞지 않거나 욕설, 비방이 담긴 글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9회 여성주간 기념 거리캠페인을 마치고...
등록자 : 충남성폭력상담소   등록일 : 2004/07/08 10:58:53 조회수 : 5390

안녕하세요? 사이버지기입니다.

미리 공고했던 것처럼 저희가 지난 7월 3일 (토) 오후 1시부터 천안야우리 앞 광장에서 제9회 여성주간 기념 거리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

우천관계로 예정된 시간보다 좀 일찍 마치긴 하였지만 여러 연령층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리에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의 경우 지난 5월 발생한 천안시내 모중학교의 운동부 코치에 의한 미성년자 성폭력 사건과 관련 엄중한 가해자처벌을 요구하는 서명운동을 함께 진행하였는바 총 500여 명의 서명을 받으며 여린 청소년들의 마음에 상처를 입힌 가해자를 강력 처벌하여야 한다는 성토가 벌어졌습니다.

"안전한 성을 위한 마술가게-생리주기팔찌만들기, 콘돔실습, 피임사탕 뽑기", "가정폭력피해자 거리사진전" "여성폭력에 관한 생각알아보기-스티커 의식조사" 등의 코너가 마련되어 있었으며, 이중 가장 인기있던 코너는 '생리주기팔찌만들기' 였습니다.

피임사탕은 초등생들이 유난히 몰려 사탕을 받기 위해 치열한 자리다툼을 벌였습니다.(근데... 너네 피임이랑 가임이 뭔지 아니? ^^;)

모든 코너에 참가한 대상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였습니다.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저희 상담소 사업에 관심을 보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참, 행사 관련 사진은 사진자료실에 올려져 있습니다.